야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공무직(교육업무실무사) 대체 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야음초 등록일 20.08.06 조회수 105
첨부파일

우리학교 교육공무직(교육업무실무사) 결원에 따른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채용 하고자 합니다.

가. 채용인원 : 1명(교육업무실무사 대체인력)
나. 채용기간 : 2020.09.01. ~ 2021.01.08.까지(4개월 8일)
  - 방학 중 비근무(단, 기관 사정에 따라 방학 중 근무할 수 있음)
  - 단, 교육공무직 발령 등 기관 사정에 따라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다. 보 수 : 월1,823,000원(월급제)
  - 4대 보험 가입 및 식대 등 각종 수당 별도 지급(요건 충족 시)
라.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8:30 ~ 17:30(휴게시간 12:00 ~ 13:00)
  -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담당업무
  - 과학·전산 관련 제반 업무(과학실 관리, 플로터작업지원, 전산부품관리 및 품의 등)
  - 학적 외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바. 서류접수기간 : 2020.08.07.(금) 09:00 ~ 2020.08.13.(목) 14:00 까지
     (평일 근무시간에 한함, 토·일요일 접수 불가)
사. 서류제출방법 : 직접제출 및 전자우편 제출
  1) 직접제출 : 방문 시 마스크 착용 및 중앙현관 열화상 카메라 체온 측정(미준수 시 입장 불가)
    · 접수처 : 야음초등학교 행정실(울산광역시 남구 산업로 355번길 111, 052-265-4988)
  2) 전자우편 : 26205406@use.go.kr (2020.08.13.(목) 14:00 까지 미도착한 이메일은 접수 불가)
    · 전자우편 제목은 [교육공무직 대체인력 지원서]로 기재
    · 작성 서류 및 첨부 서류는 원본 스캔하여 제출 
      → 면접 당일 원본 확인
아. 면접예정일 : 2020.08.19.(수) 10:00 예정(변동 시 사전에 별도 고지)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하며, 면접 불참 시 불합격 처리함
    - 전자우편 제출자는 면접 당일 제출서류 및 자격증 원본 지참하여 행정실에서 확인 후 응시
       (확인 후 서류의 위조가 발견될 시 계약이 무효화 될 수 있음)
자. 최종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별도 공고 없음)

이전글 2020학년도 기초학력 콘텐츠 홍보 자료 보급 (베이스캠프 카드 뉴스와 매뉴얼)
다음글 2020. 책꾸러미 독서운동 독후감상문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