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야음초등학교 행정보조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작성자 야음초 등록일 20.12.18 조회수 102
첨부파일

야음초등학교 지방공무원결원에 따른 행정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채용인원: 행정보조인력(시설관리) 1명
나. 채용기간: 2021. 01. 01. ~ 2021. 06. 30.까지
  - 단, 계약기간 만료전이라도 정규직 발령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다. 채용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라. 접수기간: 2020. 12. 18.(금) 14:00 ~ 2020. 12. 24.(목) 14:00까지
     (업무시간 : 평일 08:40 ~ 16:40, 토·일요일 접수 불가)
마. 접수방법: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이메일주소: 26205406@use.go.kr)
     ※ 이메일 발송후 확인전화(☎052-271-3390)필수. 발송오류에 따른 서류 미접수는 응시자 본인 책임
     (방문시 유의사항 : 마스크 착용, 중앙현관 출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방문대장 기록)
바. 접 수 처: 야음초등학교 행정실(울산광역시 남구 산업로 355번길 111)
사. 면접예정일: 2020. 12. 28.(월) 10:00 예정(변동 시 사전에 별도 고지)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하며, 면접 불참 시 불합격 처리함
아. 최종합격자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별도 공고 없음)  

이전글 전면 원격수업 전환 안내(12월 28일~겨울방학 시작 전)
다음글 원격수업기간 재연장 안내